Welcome

Delete this widget from your Dashboard and add your own words. This is just an example!

flagcounter

histats

Google Website Translator Gadget

Diberdayakan oleh Blogger.

About Me

Foto Saya
niddta chochobi
Lihat profil lengkapku

Pengikut

RSS

Pages

건강한

극복 변비의 물냉이와 드라이브 독

케일과 발상지 인도, 그러면 말레이시아, 미얀마, 인도네시아, 중국 남부, 호주, 그리고 아프리카로 확산. 중국에서는, 케일 wengcai이 알려져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케일은 양배추, 물 convovulus, 또는 물 시금치 늪했다. 인도네시아에있는 동안, 케일은 거의 모든 지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Kangkung, 시간의 가장자리, 늪처럼, 진흙으로 젖은 장소에서 들어온다이나 물 위에 떠있는. 일반적으로, 물 시금치는 해발 천미터로 저지대에서 발견되었다. Kangkung는 쌀 필드, 늪, 또는 도랑에 자생 즉 두 가지 유형, 토지와 물 시금치 물 시금치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토지와 물 시금치 물 시금치 물의 차이는 꽃의 색깔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케일 새하얀 땅에 꽃 반면 Kangkung 물 붉은 하얀 꽃. 나뭇잎의 모양 및 또 다른 차이점 때문이다. 물 시금치와 잎이 trunked 물이 지하수 시금치보다 큽니다. 줄기의 색깔도 다르다.
Trunked 물이 초록색 물 시금치, 케일, 반면 녹색 - 백인 지상. 기타, 종자 습관. 물 시금치보다 케일 '로 가주 종자 더 많은 토지가 줄기 팁 잘라와 물을 늪하면서 땅은 씨앗을 통해 전파 이유 물 시금치.
케일은 볶음 튀김 케일, 시금치 cah, 또는 신선한 야채와 같은 다양한 요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시금치는 또한 해독제로서 효과는 다양한 건강 문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식물 간호사의 그룹으로 플랜트 물냉. 늪 양배추는 혐오감 독소 및 신체로 간주됩니다. 이 공장은 또한 누구 다이어트에 이들에게 변비와 약물 치료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물냉이의 루트는 또한 치질 치료에 유용합니다.
또한 그것을 Kangkung 매우 높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비타민, 지하 1 층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및 C, 또한 단백질, 칼슘, 인, 철, 카로틴, hentriakontan, sitosterol 포함된이야.

극복의 설사 피칸 이관과 함께 건강한 헤어

그것은 요리를 pelezat 이외에 생활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잘나가 아르 피칸 등 허브. 피칸은 기름의 종자와 향신료의 원본으로 사용하는 식물입니다. 그 결과 기름과 씨앗은 업계에 유용하며 페인트의 혼합물로 사용하고 퉁 오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칸 고기 프로필의 표면 아래에, 머리에 큰 이익을 구했어요. 천연 재료와 개암와 모발 관리는 머리, 두꺼운, 건강하고 윤기합니다. 그것도 보호 층을 가지고와 그것을 촛불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름 꽤 많은가 포함되어 씨앗이 들어 있었다.
다른 피칸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피칸은 미각과 마카다 미아 오일 콘텐츠 질감에 유사도 거의 동일했다. 피칸 약간 때 원시 독성.
2. 피칸은 종종 인도네시아 요리와 말레이시아 요리에 사용. 자바로, 개암 또한 야채와 쌀로 먹습니다 두꺼운 소스로 사용됩니다.
3. 일부 부품 및 공장은 이미 시골 지역의 전통 의학에서 사용됩니다. 기름은 모발 관리의 첨가제로 사용 (머리도 없군.) 씨앗은 하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마트라에서, 씨앗은 목탄, 그럼 설사를 치료 배꼽 주위 지저분해와 탔었거든요. 자바, 껍질은 설사 혹은 이질에 사용됩니다.
4. 하와이에, 고대, kukui 촛불은 빛을 만들어 태워라는. 피칸 행진하고 ​​손바닥 잎에 세로로 배치 후 한쪽 끝을 켜져하고, 다른 매 15 분 이상 후 하나를 레코딩합니다. 그것은 또한 시간을 측정하는 수단으로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불타 번째 촛불 전에 집으로 돌아가 다른 사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피칸은 불에 수 있으며라는 inamona는 전통적인 하와이 요리를 만들기 위해 기본 양념입니다 하와이 독특한 조미료를 만들기 위해 파스타와 소금을 섞어.

  • Digg
  • Del.icio.us
  • StumbleUpon
  • Reddit
  • RSS

0 komentar:

Posting Komentar